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친구에게 배신당하다

친구에게 배신당하다
내용이 좀 길어서 중요한 부분만 짚고 넘어가겠습니다. 우선 12명 정도의 그룹이 있었습니다. 2년 동안 잘 지내온 그룹이었다. 우리는 21년 만에 다시 만났고 좋은 시간을 보냈습니다. 물론 우리는 반만 친했습니다.
그리고 그곳에 정말 친한 친구가 두 명 있습니다. 친구 1은 6살, 친구 2는 약 5살입니다. 그룹은 사건으로 인해 둘로 나뉘었습니다.
이 경우에는 나쁜 감정을 불러일으키기 때문에 친구 그룹과 함께 사는 것을 매우 꺼렸습니다.
그럼에도 불구하고 나는 그룹에서 친구 1을 매우 믿었습니다. 그런데 스파이처럼 우리 편에 중립적인 아이가 있는데 그 친구에게 들은 이야기다. 친구1은 "__", "남자 이미지 관리하하하하하", "처음부터 좋아했다. 못 들었다"고 말했다. 이 이야기를 듣고 정신적으로 많이 힘들고 정말 한 대 맞은 기분이었다. 너무 슬프고 속상하고 화가 나서 이 상황이 너무 싫었다. 그리고 나는 울었다
그리고 그 이후로는 그룹이 너무 싫어서 쳐다보지도 않았어요. 그런데 갑자기 우리 동아리 친구가 "우리 그렇게 미워하지 마"라고 했더니, 동아리 아이가 웃기다며 그냥 내가 바보가 된 기분이었다. 나…